홍덕률 전 대구대 총장, 민주당 전상헌 후보 선대위원장 맡아
상태바
홍덕률 전 대구대 총장, 민주당 전상헌 후보 선대위원장 맡아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0.03.31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전상헌 후보
전상헌 후보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더불어민주당 전상헌 경산 국회의원 후보의 선거캠프에 홍덕률 전 대구대학교 총장이 선거대책위원회 선거대책위원장을 맡았다고 30일 밝혔다. 전 후보 캠프는 얼마전 김부겸 전 행정안전부장관과 이광재 전 강원도지사를 공동후원회장로 위촉했으며 홍 전 총장의 가세로 선거진용이 공고해 졌다.

홍덕률 전 총장은 선거대책위원장을 수락하며,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경산이 매우 어려운 상황이다. 이 상황은 젊고 일 잘하는 새로운 국회의원을 요구하는 것이다. 전상헌 후보는 풍부한 국정경험과 탄탄한 인적네트워크를 갖춘 적임자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지난 1월 정책선거를 약속한 전 후보는 ‘시민제안’으로 받은 시민의 의견을 공약에 반영하고, ‘정책브리핑-궁금해! 허니생각’을 통해 매주 발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페이스북 라이브방송 ‘정책브리핑-궁금해! 허니생각, 니 생각을 말해봐!’를 통해 유권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또한 전 후보측 관계자에 따르면, “경산시민의 적극적인 선거 참여를 위해 ‘서포터즈 자원봉사단’ 모집을 진행한 결과 많은 경산시민들이 참여해 주셨다.”고 말했으며, “오는 선거일을 의미하는 415명의 ‘시민선대위원’ 모집을 통해 시민의 선거 참여를 넓혀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전상훈 후보는 1971년 대구 출생, 대구 대륜고 졸업, 영남대 정치외교학과 졸업, 연세대 행정대학원 석사, 이광재 국회의원 보좌관, 박남춘(現 인천시장) 국회의원 보좌관, 재단법인 여시재 경영지원실 실장,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대변인, 경북테크노파크 자문위원 등을 두루 역임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