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문화재단, 코로나19 극복 헌혈 릴레이 참여 등
상태바
달성문화재단, 코로나19 극복 헌혈 릴레이 참여 등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0.03.2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 달성군
사진=대구 달성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재단법인 달성문화재단(이하 재단) 직원들은 지난 26일 옥포 노인복지관 주차장 헌혈버스에서 헌혈에 참여했다.

재단은 달성군 출연기관으로서 코로나19로 인한 혈액부족 사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전국적으로 전개되고 있는 헌혈릴레이운동을 이어갔다.

이날 헌혈에는 문화정책실, 달성군립도서관 직원 등 11명이 참여했으며 헌혈 참여자 및 봉사자 모두의 안전을 위해 간격 유지, 마스크 착용, 손소독을 철저히 지키며 동참했다.

서정길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해 헌혈에 자발적으로 참여해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헌혈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주민과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동원약품, 달성군청에 코로나19 격려물품 기탁

사진=대구 달성군
사진=대구 달성군

대구 달성군은 동원약품(사장 현준호)이 27일 달성군청을 찾아 에너지드링크 100박스(5백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현준호 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비상근무 중인 직원들을 위해 작은 성의를 준비했다. 작은 나눔이지만 모두 함께 고통을 나누며 위기를 이겨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문오 군수는 “어려운 시기에 소중한 마음을 나눠주셔서 감사드린다. 코로나19라는 위기를 현명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군의 역량을 총동원하는 한편, 철저한 개인위생관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