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이재영 민주당 양산갑 후보 등록...본격적인 선거운동 돌입
상태바
이재영 민주당 양산갑 후보 등록...본격적인 선거운동 돌입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0.03.27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 충혼탑 헌화 및 참배 뒤 첫 민생방문지로 양산경제의 상징인 남부시장 방문

이순신 장군의 '생즉사 사즉생(生卽死 死卽生), 결의로 수사불패(雖死不敗)의 각오
더불어
더불어민주당 양산갑 이재영 총선 후보가 선관위에 등록하고 있다.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더불어민주당 양산갑 이재영(경제분야 인재영입)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26일 오전 양산시 갑 지역 첫 번째로 양산시선거관리위원회에 총선 후보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 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선관위 후보 등록을 마친 이재영 후보는 선거캠프 이상열 상임선대위원장, 김성훈·심경숙 공동선대위원장, 임정섭·박재우·문신우·김혜림 시도의원과 함께 양산 충혼탑을 찾아 순국선열들에게 헌화 및 참배를 한 뒤 첫 민생방문지로 양산 남부시장을 찾았다.

이재영 후보는“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남부시장 상인들을 위로하고 구도심과 시장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총선에서 양산 경제를 확실히 살 릴 수 있는 글로벌 경제 전문가이자 여당 출신의 새 인물인 자신을 선택해 달라”고 주장했다.     

이어 이 후보는“남부시장 상인들의 걱정이 심각하다며 코로나19 국난으로 우리 경제와 민생이 굉장히 힘든 상황이다, 코로나19 방역과 경제 위기 극복을 최우선으로 선거 운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이재영 후보는“임진왜란 때 이순신 장군은 '생즉사 사즉생(生卽死 死卽生)의 결기로 12척의 배를 가지고 3백척에 이르는 일본 전함을 대파했다며 비록 죽는 한이 있어도 지지 않는다는 뜻의 수사불패(雖死不敗)의 결의에 찬 각오로 이번 선거에 임하고 있다.”고 했다.

또한 이 후보는“양산갑 선거구는 현재 미래통합당 윤영석의원이 3선을 준비하고 있고, 역대 민주당 후보가 이 지역 총선에서 당선된 사례가 없는 결코 쉬운 지역이 아니다.”고 진단했다. 

한편, 이재영 예비후보는 양산시 원동면에서 태어나 한양대학교 경영학과 학사, 석사를 마치고 모스크바 국립대학교 경제학 박사(1992. 02~1995. 11) 학위를 취득하고 이후 미국 미시간대학교와 하버드대 방문학자로 활동하였고 지난 2월6일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으로부터 경제분야 인재영입 18호로 영입된 후 고향인 양산갑에 전략공천 되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