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무진·김정애·이연백 기초의원, 미래통합당 입당 및 김희국 후보 지지선언
상태바
지무진·김정애·이연백 기초의원, 미래통합당 입당 및 김희국 후보 지지선언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0.03.26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희국 후보 선거캠프
사진=김희국 후보 선거캠프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26일 오전 미래통합당 김희국(군위·의성·청송·영덕)후보 선거사무실에서 지무진(더불어민주당, 의성군), 김정애·이연백(무소속, 군위군) 기초의원이 미래통합당 입당과 김희국 후보 지지선언을 했다.

지무진 의원은 이 자리에서 “결정하기까지 어려움은 있었으나 의성군 내 공항유치 등 지역 발전과 군민을 통합시킬 수 있는 적임자는 김희국 후보라고 생각해 대승적 차원에서 입당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 총선에서 김희국 후보가 전국 최다 득표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애 의원은 “총선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무소속으로 있는 것보다 야당인 미래통합당에 힘을 실어 정부를 견제할 때라고 생각해 입당하게 됐다”고 입당 취지를 밝혔다.

또한 “미래통합당의 발전과 김희국 후보의 압승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이연백 의원은 “이번 총선에서 오만과 독선에 빠진 민주당을 견제하기 위해 입당을 했다”고 취지를 밝히면서 “현재 지역에 많은 문제가 산적해 있는데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은 김희국 후보라 생각하고 당선되면 꼭 해결해 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김희국 후보는 이 자리에서 “입당과 적극적 지지에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이번 제 21대 총선에서 압도적으로 승리해 군민을 하나로 통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세 분 모두 훌륭한 지역 지도자가 되길 바라고 함께 협력해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