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택기 안동예천 무소속 '단일후보 결정'
상태바
권택기 안동예천 무소속 '단일후보 결정'
  • 박강용 기자
  • 승인 2020.03.26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택기 예비후보 “김명호 선배와 원팀으로 꼭 승리할 것”
권택기 안동예천 무소속 예비후보가 26일  오전 11시 안동시청 브리핑룸에서 단일후보 결정 기자회견을 갖는 자리에 함께 단일화를 추진했던 김명호 후보도 함께 참가했다.
권택기 안동예천 무소속 예비후보가 26일 오전 11시 안동시청 브리핑룸에서 단일후보 결정 기자회견을 갖는 자리에 함께 단일화를 추진했던 김명호 후보도 함께 참석 했다 < 사진=권택기 선거사무소>

[KNS뉴스통신=박강용 기자] 후보 단일화를 추진했던 안동예천에서 권택기 무소속 예비후보가 단일후보로 결정됐다.

미래통합당 경선을 신청했다 공천배제 된 권택기·김명호 예비후보는 26일 안동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시군민 여론조사를 통해 권 후보가 단일후보로 결정됐다고 발표했다.

권 예비후보는 “후보 단일화 과정은 잘못된 정치를 바로 잡으려는 시군민의 뜨거운 열망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라며 “부당한 정치권력에 맞서 시군민의 자존심을 지키기 위한 후보단일화의 노력은 결코 헛되지 않을 것”이라 소감을 밝혔다.

또 “안동예천 시군민이 보내주신 뜻을 받들어 김명호 선배와 원팀(one team)을 이뤄 부패한 기득권 세력으로부터 꼭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김명호 예비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민심이 승리할 것”이라며 “단일화 합의대로 권 후보를 힘껏 돕겠다”고 했다.

이들 예비후보는 지난 25일 안동예천 지역민을 대상으로 ARS 방식의 일반전화 여론조사를 실시해 단일후보를 선정했다.

박강용 기자 pgy3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