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관내 유관기관과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대책회의 열어
상태바
의성군, 관내 유관기관과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대책회의 열어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0.03.24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의성군
의성군은 24일 관내 유관기관과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대책회의를 열고 구체적 사항을 논의하고 있다. [사진=의성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의성군은 24일 군청 재난상황실에서 관내 유관기관장과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대책회의를 열었다.

이번 회의에는 김주수 의성군수를 비롯해 김영수 의성군의회의장, 김준식 의성경찰서장, 이용욱 의성교육지원청교육장, 정창환 의성소방서장, 김주상 NH농협 의성군지부장, 권용우 안동세무서 의성지서장, 정원화 한국농어촌공사 의성군위지사 농지은행부장, 연대홍 한국전력공사 의성지사고객지원부장, 이윤형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경북지원 의성군위사무소장, 박무철 의성군 예비군 지역대장이 참여했다.

의성군과 이들 기관은 이날 회의를 통해 코로나19 관련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계획과 기관별 협조사항 등을 공유하고 이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의성군의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한 구체적 사항을 논의했다.

또한 군민들에게 집단 감염의 위험이 높은 다중이용시설의 운영 중단을 권고하고 꼭 필요한 일 외에는 외출을 자제하는 등 군민의 적극적인 협조도 당부하기로 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코로나19의 완전종식까지는 마음을 놓을 수 없다. 학교와 학원에 소독이 필요하면 군에서 지원할 것이며 유관기관에서 필요한 사항 요청 시 적극 지원하겠다”며 “오늘 모인 의성군의 기관들은 물론 군민 모두가 협력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학교를 다니고 군민의 일상도 되찾을 수 있도록 만들자”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