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오세영 예비후보, 매니페스토 소통대상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민주당 오세영 예비후보, 매니페스토 소통대상 최우수상 수상
  • 정찬성 기자
  • 승인 2020.03.17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오세영 더불어민주당 용인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6일 '매니페스토 365 캠페인 한국본부'(이하 매니페스토 한국본부)가 주최하는 ‘소통대상’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매니페스토 한국본부는 지난 2008년부터 매 선거마다 365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이는 매년 ‘청렴, 소통, 사회공헌’ 3개 분야의 우수자들에게 시상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21대 총선에 진행되는 매니페스토 365 캠페인은 국회의원 후보가 지역구 유권자들에게 자신의 활동상황을 SNS(사회네트워크 채널) 등 온라인상에 적극 알리고 소통하며, 언론 홍보에도 소홀히 하지 않는 후보를 선정하였다. 이는 소통을 중요시하는 건강한 사회를 만들자는 취지를 가지고 있다.

 오세영 예비후보는 수상 소감으로 “21대 총선 30일을 앞두고 주민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소통하여, 지역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을 하라고 준 귀한 상으로 생각한다.”며 “좋은 상을 받아서 기쁨이 앞서지만 코로나19로 인하여 힘들게 지내고 계시는 국민들 아픔에 정치인으로써 어깨가 더 무겁다. 더 잘하라고 준 상으로 생각해 앞으로도 용인시 시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늘 소통하고 대화하는 정치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