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 사이버 견본주택 3월20일 오픈
상태바
화성산업,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 사이버 견본주택 3월20일 오픈
  • 장완익 기자
  • 승인 2020.03.1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화성산업
사진=화성산업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전국적인 코로나19 확산으로 대구아파트 분양시장도 변하고 있다. 바로 사이버 견본주택의 등장이다.

사이버 견본주택은 실제 견본주택에 마련된 유니트별로 각 실에서 VR 카메라로 촬영된 이미지를 확대, 축소 및 360도 회전해 가며 궁금한 부분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이버 견본주택에서 확인하기 힘든 부분까지 자세히 소개한 견본주택 소개 동영상도 함께 업로드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최대한 높여주는 방법이다.

최근 GS건설은 청라힐스자이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21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분양을 했으며 최고 433대 1의 경쟁률로 전주택형 1순위에 청약이 마감되기도 했다.

화성산업도 대구광역시 남구 봉덕동 소재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을 오는 3월 20일에 사이버견본주택을 오픈하고 3월24일에 1순위 청약을 받을 계획이다. 당첨자발표는 3월31일 이며 당첨자 분양계약체결은 4월13일부터 16일까지 이루어진다.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은 지하3층 지상8 ~ 26층 아파트 8개동 499세대 및 부대복리시설로 구성되어 있으며 조합원분을 제외한 일반분양분은 총403세대로서 전용면적 59㎡, 74㎡, 84㎡A, 84㎡A B형이다.

화성산업은 사이버견본주택을 홈페이지와 유튜브채널인 화성파크드림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실제 건립된 각 유니트를 자세한 제품 설명과 함께 동영상으로 제공하며 각 유니트를 동영상으로만 구성된 화면을 통해서도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의 구석구석을 볼 수 있고 필요에 따라 여러 각도에서도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을 확대해서 볼 수 있는 기능까지 갖추도록 했다.

또한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청약을 돕기 위하여 상담전화도 최대한 많은 회선을 구비하고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일대일 맞춤형 안내를 한다.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은 전세대 모두 전용면적 84㎡이하의 실속형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타입별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으로 혁신 설계하였다. 남향중심의 단지배치와 주차공간을 지하로 배치하고 지상에는 차가 없는 쾌적한 공원 아파트로 설계하여 화성 파크드림만의 차별화된 조경특화를 선보인다.

단지 중앙에는 유럽식 저택정원을 모티브로 한 파티오가 위치하고 있고 단지 외곽의 동선을 곡선형으로 조성하여 수려한 외관미를 느낄 수 있으며 각 동을 에워싸고 있는 풍부한 녹지공간은 저층세대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면서도 단지내 푸른 자연의 쾌적함을 더해준다. 전통 자연을 형상화한 석가산, 바닥분수 및 다채로운 식물과 생태계류가 어우러진 물빛정원, 전통정원과 총림이 격조있게 조성된 테마공원, 특수형 소나무, 거수목, 관목 등이 함께 어우러져 단지의 품격을 더욱 높여준다.

이밖에도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높여주는 EQ동산, 드림랜드, 꿈나무동산 등이 테마공원과 조화를 이루며, 입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야외운동시설인 힐링가든을 통해 보다 활력있고 건강한 삶을 누리도록 배려하였다.

세대내를 살펴보면 74㎡, 84㎡A형은 4베이 설계, 84㎡B는 이면개방형 설계, 59㎡는 DEEP & WIDE 설계 등 동별위치에 따라 각각의 평면을 특성화 하였으며 공간혁신을 통해 거실과 안방을 최대한 넓게 설계하였다.

초고속정보통신 특등급(예비인증), LG 유플러스와 연계한 IoT@home,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99%까지 필터링할 수 있고 클린에어시스템 등 첨단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입주민 안전과 에너지 효율도 동시에 높이도록 설계하였다. 고해상도 주차인식시스템, 주차유도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을 경우 자동으로 공동현관문 열림, 엘리베이터 호출까지 가능한 원패스 시스템도 적용된다.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이 적용되어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를 막아준다. 지하주차장에는 재실감지 LED조명제어 시스템이 적용되어 공동전기료 부담을 줄여주며, 홈네트워크를 통한 EMS 시스템도 적용되어 에너지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 최근의 코로나19로 인하여 부동산시장에도 첨단 사이버기능이 증가하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SNS가 확대 발전하는 환경으로 급속히 변화하고 있다”며 “최고의 입지와 미래가치가 높은 입지를 중심으로 사이버 견본주택은 당분간 대세를 나타낼 것이다”라고 전망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