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헌 대구국세청장, 화훼농가 돕기 캠페인 동참
상태바
최시헌 대구국세청장, 화훼농가 돕기 캠페인 동참
  • 조형주 기자
  • 승인 2020.03.13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지방국세청
최시헌 대구지방국세청장이 13일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화훼농가 지원을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에 나섰다. [사진=대구지방국세청]

[KNS뉴스통신=조형주 기자] 최시헌 대구지방국세청장은 13일 코로나19 사태로 피해를 입은 화훼농가 지원을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꽃 소비를 통해 졸업·입학식 등 각종 행사 취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시작된 것으로 참가자가 다음 참가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이어지고 있다.

최시헌 청장은 앞서 지난 11일 김태오 대구은행장의 지명을 받았으며 다음 참여자로 대구·경북지역 ‘제54회 납세자의 날’모범납세자로 선정돼 동탑산업훈장을 수상한 경주 소재 ㈜일진 이동섭 대표이사와 산업포장을 수상한 대구 소재 ㈜제오테크 박두봉 대표이사를 지명했다.

이어 최시헌 청장은 그 동안의 어려운 경제여건 하에서도 성실하게 납세의무를 이행해 모범납세자로 선정된 것에 대해 축하와 감사의 뜻을 전하고 지역의 대표 기업인으로서 국가적 위기 상황에 함께 힘을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최 청장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여직원들에게 사탕과 함께 장미 한 송이를 묶어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최시헌 청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화훼농가뿐 아니라 지역 경제 전체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번 캠페인과 이벤트가 화훼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기대하며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대구지방국세청이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플라워 버킷 챌린지 릴레이를 이어받은 ㈜일진은 경주 황성동에 소재한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갖추고 있는 자동차 새시부품 전문업체이다.

또 ㈜제오테크는 대구 노원동 소재 석유 밸브 수출업체로 매년 경상대학교에 학교발전 기금을 기탁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조형주 기자 nacf2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