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일대, 온라인 신입생 예비대학 진행
상태바
경일대, 온라인 신입생 예비대학 진행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0.03.12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일대학교 한 신입생이 온라인 예비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업로드 된 자료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경일대]
경일대학교 한 신입생이 온라인 예비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업로드 된 자료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경일대]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경일대학교(총장 정현태)는 11일 온라인 예비대학 홈페이지 ‘2020 KIU 신인재 KIUM-RACE’를 오픈하고 신입생들의 새학기 준비를 돕고 있다.

온라인 예비대학은 코로나19로 인해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취소되고 개강 후에도 2주간 학사일정이 온라인수업으로 대체됨에 따라 신입생들에게 대학생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학습공백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온라인 예비대학에는 정현태 총장 환영사를 비롯해 캠퍼스 안내, 키움레이스(KIUM-RACE), 각 학과별 환영사 및 학과소개 등의 동영상이 업로드돼 있다. 또한 KIU꿀팁 코너에서 공지사항과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을 연동해 신입생들이 꼭 알아야 할 내용들을 일목요연하게 안내하고 있다.

정현태 총장은 환영영상을 통해 “직접 신입생들을 만나지 못하고 영상으로 인사를 하게 된 점이 안타깝지만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한 캠퍼스가 최우선이기에 양해를 바란다”라며 “코로나19가 종결되면 아름다운 캠퍼스에서 보람 있는 대학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학과의 학과장들도 영상을 통해 2주간의 온라인수업에 대한 준비와 건강한 모습으로 만날 것을 주문하고 있으며 전체 학과에 대한 소개 자료도 올라와 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