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가입하고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받으세요!
상태바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가입하고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받으세요!
  • 장경정 기자
  • 승인 2020.03.1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 스마트 뱅킹 가입 홍보 [사진=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 스마트 뱅킹 가입 홍보 [사진=광주은행 제공]

[KNS뉴스통신=장경정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지난해에 이어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가입하고 행운을 잡아라! 시즌Ⅱ’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영업점 방문 없이 스마트폰에서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어플을 설치하고, ‘전자금융서비스’에 가입하여 스마트뱅킹에 로그인하는 것으로 자동 응모된다. 입출금계좌가 없는 경우에도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어플에서 입출금계좌 개설과 스마트뱅킹 가입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광주은행 스마트뱅킹을 통해 전자금융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기존 광주은행 인터넷뱅킹만 이용중인 고객 중 광주은행 스마트뱅킹에 신규 가입한 고객 ▲광주은행에서 발송한 전자금융 이벤트 장문문자메시지 LMS(전자명함 포함)를 수신한 고객중 광주은행 스마트뱅킹에 로그인한 고객이다.

이벤트 대상 중 매월 100명을 추첨해 총 6회에 걸쳐 스타벅스 e-Gift 카드 1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광주은행 백의성 디지털전략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님께서 광주은행 스마트뱅킹을 체험하고, ‘손 안의 디지털뱅크’의 편리함을 누리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스마트뱅킹의 기능과 속도 개선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고객님들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금융 편의와 트렌드 변화를 적극 반영하여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 등 비대면채널에 대한 디지털화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스마트뱅킹(APP)과 모바일웹뱅킹(web)을 새롭게 개편함으로써 개인화 기능을 높이고, 2,500여 페이지에 대하여 음성서비스를 지원했으며, 계좌통합조회서비스(어카운트인포) 적용과 오픈뱅킹 서비스를 개선하는 등 디지털금융에 보다 많은 고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힘을 쏟고 있다.

이에 올해 1월, 광주은행은 국가품질인증기관 웹와치로부터 스마트뱅킹(APP)과 모바일웹뱅킹(web), 본인인증(APP) 3개 부분에 대하여 ‘접근성 품질 인증’을 획득하는 등 고객의 이용 접근성 및 편의성 향상을 인정받았다.

장경정 기자 knskj1011@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