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8 08:25 (월)
(주)ABC KOREA 김호 대표, 코로나19 예방 위해 영등포 대림동 공공단체‧관공서 마스크 전달
상태바
(주)ABC KOREA 김호 대표, 코로나19 예방 위해 영등포 대림동 공공단체‧관공서 마스크 전달
  • 임종상 기자
  • 승인 2020.03.09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 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 영등포지회(지회장 남명자) 와 시민경찰 영등포 지역 본부 홍보단( 단장 이민경) 이 중국 동포 기업 ((주) ABC KOREA 대표 김호) 협찬으로 영등포구 대림동 지역관공서 및 공공단체에 코로나 19 위기극복을 위한 "마스크 전달" 했다.

 

대림1동 주민센타(이종오 동장)를 방문하여 마스크 및 에탄올 손세정제를 전달하고 있다.

[KNS뉴스통신=임종상 기자] ㈜ABC KOREA 김호 대표는 지난 6일 코로나19 위기 극복 및 예방에 밤낮없이 고생하는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 지역 관공서 및 지역 관계 단체 관계자를 위한 마스크 2000여 점을 일일이 방문해 전달하고 노고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해 지역 주민들을 훈훈하게 했다.

김 대표는 코로나19가 확산하기 이전 황사보호용으로 준비하고 있던 비상 마스크를 감염증이 급속히 확산하는 요즘의 상황을 안타깝게 생각해 지원하게 됐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 봉사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김 대표는 (사)한국 범죄퇴치 운동 본부 영등포지회 임원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봉사에 나선 남명자 지회장과 이민경 단장은 지역민들과 접촉이 많은  주민 센터 (대림1동 (이종오 동장), 대림2동(정병석 동장), 대림3동 (이수형 동장)  민원관계자 및 직원에게 코르나 19 예방용으로 마스크를 지원했으며, 많은 고객이 방문하는 금용기관인  대림동 새마을금고(이사장 허준영)를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대림1동에 위치한 거동이 불편한 연로하신 노인을 돌보는  사회복지법인 성모원과 중국 동포 자녀들이 한글 언어 교육 및 한국 적응 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국제서울학원(문민  원장)에 함께 지원했다.

시민경찰 영등포 지역본부(단장 이민경)도 손 소독제인 에탄올 핸드겔 용액(포켓 보충 휴대용)을 2000여 개를 지원했다. 에탄올 포켓 보충용을 만들기 위해 의료용품에서 어렵게 다량의 소형용기를  구입해 큰 에탄홀 용기에서 포켓용 빈 용기에 보충 하기 위해 며칠 동안 작업했다고 이를 지켜본 허준영 고문이 큰 노력과 성의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남명자 지회장은 "전국이 마스크 대란인 이때 적시 적절하게 많은 수량의 마스크를 지원해 주고, 오늘  총각으로서 결혼을 위한 양가 부모님의 '상견례' 도 있음에도 바쁜 걸음으로 참석해준 김호 대표에게 심심한 감사를 전한다"면서 축복을 위한 박수를 제창해 좌석을 훈훈하게 했다.

또한, 바쁘 업무 중에도 봉사해준  영등포지회 장재관 자문위원장, 강미자 총무, 장혜은 감사, 시민 경찰 영등포 지역 본부 허준영 고문(대림동 새마을 금고 이사장), 이민경 단장, (사) 한국범죄 퇴치운동본부 중앙회 임종상 부총재 (KNS 뉴스 통신 취재부장)" 에게도 감사 인사를 잊지 않았다.

한편, 영등포지회는 코로나 19위기 극복 및 예방을 위해 지속적으로 코르나 바이러스 감연증 예방 켐페인 및  마스크 미착용 지역민 마스크 착용 계몽과  마스크 전달등 청정 영등포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며 범죄예방에 주력하고 있다. 

대림2동
대림2동 주민센타를 방문하여 마스크, 에탄올 손세정제를 전달하며 기념촬영 하고 있다.(좌로부터 시민 경찰 영등포 지역 본부 단장 이민경, 허준영 고문, ABC KOREA 대표 김호, 정병석 동장,남명자 영등포 지회장, 장재관 자문위원장, 강미자 총무)
대림3동
대림3동 주민센타( 이수형 동장) 에게 물품을 전달 하고 있다.
대림동새마을금고 (허준영이사장) 에게 (사)ABC KOREA 김호 대표가 마스크을 전달 하고 있다.
성모원을 방문하여 남명자 영등포 지회장이 원장에게 물품을 전달 하고 있다.
서울국제학원(원장 문민) 에게 마스크 및 에탄홀 손세정재를 전달하고 있다.
행사를 마치고 회의를 하고 있는 협력 단체 임원들^^^

 

 

 

 

 

 

 

 

 

 

 

 

임종상 기자 dpmkorea@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