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출판 성심, 코로나19 극복 위한 기부금 전달
상태바
도서출판 성심, 코로나19 극복 위한 기부금 전달
  • 천미옥 기자
  • 승인 2020.03.0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가구, 취약계층 마스크 구입 지원 비용으로 1천만 원 전달
사진=안동시
사진=안동시

[KNS뉴스통신=천미옥 기자] 도서출판 성심 김인근 대표는 지난 3일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지역의 위기 극복을 위해 기부금 1천만 원을 안동시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피해를 본 업체와 가격 폭등으로 예방 물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가구 및 취약계층의 마스크 구입 지원 비용으로 쓰일 예정이다.

도서출판 성심은 출판, 광고, 디자인 기획을 하는 업체로 정기적으로 북 콘서트 행사를 열어, 지역의 문화감수성과 인문학적 소양을 높이는 데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또한, 매년 연말 이웃돕기 성금 모금 캠페인에 참여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나눔 문화 확산에 매진해 주위에 귀감이 되고 있다.

김인근 도서출판 성심 대표는 “코로나19 감염예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취약계층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라며 “사회 각계각층이 힘을 모아 현재의 위기를 빠르게 극복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사회적 관심과 배려가 필요한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김인근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하루빨리 이 위기를 극복해 시민들이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천미옥 기자 kns3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