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밀양, 북성공업(주) 등 기부 행렬 이어져
상태바
밀양, 북성공업(주) 등 기부 행렬 이어져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0.03.03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총연맹 밀양시지회 청년회, 밀양을 사랑하는 모임도 마스크 구입비 기부
기부 행렬 이어져
북성공업(주)(대표 김창식, 사진 오른쪽에서 두번째)에서 800만원 상당의 분무형 소독기 28대(휴대용 21대, 수레형 7대)를 밀양시에 전달하고 있다.<사진=밀양시> -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밀양시에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밀양시는 3일 북성공업(주)(대표 김창식), 자유총연맹 밀양시지회 청년회(회장 홍창환), 밀양을 사랑하는 모임(회장 김종규)에서 방역 분무기 등을 밀양시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북성공업(주)은 800만원 상당의 분무형 소독기 28대(휴대용 21대, 수레형 7대)를 밀양시에 전달했으며, 자유총연맹 밀양시지회 청년회와 밀양을 사랑하는 모임에서는 취약계층을 위해 마스크 구입비 100만원을 각각 기탁했다.

또 기부자들은 모두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위기 극복에 보탬이 되고 싶어 기부을 결심하게 됐다며 기부 의사를 전했다.

이에 밀양시는 기부받은 분무기는 보건소와 협의해 즉시 읍‧면‧동에 배부하고, 마스크 구입비는 취약계층의 마스크 구입에 사용할 계획이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코로나19가 계속해서 확산되고 있는 어려운 상황에 지역기업 및 시민들의 따뜻한 마음과 온정이 시에 큰 도움과 힘이 되고 있다.”며 “기부해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마스크 배부와 방역 취약지 및 다중집합시설의 집중 방역을 통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주민불안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북성공업(주)은 상남면 동산리에서 동력예취기, 충전‧동력살분무기, 엔진 양수기 등을 개발‧생산하는 농기계 전문업체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