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9 (금)
서울시, 비즈니스 서비스 컨설팅 지원
상태바
서울시, 비즈니스 서비스 컨설팅 지원
  • 박준표 기자
  • 승인 2012.06.25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준표 기자] 서울시 산하 중소기업 지원 전문기관인 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는 2012년 하반기에 시장조사, 광고마케팅, 경영 및 FTA 등 서울형 비즈니스 서비스 컨설팅을 지원받을 서울 소재 중소기업을 7월 3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선정된 중소기업은 소요비용의 70%~90% 한도에서 최대 6백만원~12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서울형 비즈니스 서비스(Business Service) 산업의 육성과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서울시가 추진해 온 비즈니스 서비스 컨설팅 지원사업은 올해엔 시장조사, 광고마케팅, 경영컨설팅 및 FTA컨설팅의 4개 분야에 걸쳐 이루어진다.

각 분야의 컨설팅을 수행할 BS기업은 공개경쟁을 통하여 엄선된 우수기업들이다. 시장조사 분야는 (주)리서치랩, (주)리서치앤리서치, (주)서울마케팅리서치, (주)엠브레인, (주)인사이트코리아, (주)트루이스 등 6개사, 광고마케팅 분야는 (주)정은교, (주)컴투루, (주)킴스파트너스, (주)퍼셉션, 세븐텔비즈, 한국온라인광고협회 등 6개사, 경영컨설팅 분야는 (주)씨스톤컨설팅, (주)어니스트경영컨설팅, (주)제타플랜에프얀인베스트, (주)조인스에이치알, (주)케이경영연구소, (주)씨이경영컨설팅, 헤브론스타(주), 회계법인성지 등 8개사, FTA컨설팅 분야는 관세법인샤인, 관세법인천지인, 신한관세법인, 에이스관세법인, 제이에스관세법인, 진영관세사무소, 화평관세사무소, FTA인사이트관세사무소 등 8개사로서 총 28개사가 선정되어 있다.

이번 컨설팅을 지원받을 수 있는 중소기업의 자격에는 특별한 제한이 없으며, 서울에 본사나 공장, 연구소 등을 보유하고 있는 중소기업이면 된다.

컨설팅 지원의 조건은 분야에 따라 다른데, FTA 컨설팅 분야의 경우 건당 600만원 이내에서 총 비용의 90%까지 지원되며, 광고 마케팅 분야의 경우 건당 600만원 이내에서 총 비용의 80%까지, 경영컨설팅과 시장조사 분야의 경우 건당 1200만원 이내에서 총 비용의 70%까지 지원된다.

이번 중소기업 비즈니스 서비스 컨설팅 지원을 받고자 하는 서울 소재 중소기업은 6월 26일(화)부터 7월 3일(화)까지 지원신청서를 SBA BS산업지원센터에 제출하면 된다.

이 밖에 서울시 중소기업 BS 컨설팅 지원사업의 자세한 내용은 SBA 홈페이지(http://www.sba.seoul.kr/)의 사업공고 내용을 참조하거나, 담당자(전화 : 02-380-3503, 이메일 : wslee@sba.kr)에 연락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박준표 기자 knspjp@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