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예쓰아이두엔터테인먼트 이진형 대표, ㈜여행학교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예쓰아이두엔터테인먼트 이진형 대표, ㈜여행학교와 파트너십 체결
  • 김재형 기자
  • 승인 2020.02.2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예쓰아이두엔터테인먼트 이진형 대표가 한류문화를 확산시키고 글로벌 사업을 강화해 나가기 위해 국내 유수의 여행 회사인 ㈜여행학교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여행학교는 실무교육을 통해 다양한 투어플래너를 양성하며 여행 전문가로서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이진형 대표는 ㈜여행학교 강형식 대표로부터 여행기획에서부터 여행비 산출, GDS 항공권 예약, 발권, 패키지와 자유여행 상품 소개 및 SNS 홍보·마케팅전략까지 하는 기술을 배워 기업 역량을 확장시켰다.

이 대표는 “앞으로 다양한 국내외 유수의 글로벌 기업·콘텐츠사와의 협업을 통해 세계적인 콘텐츠 제작에 박차를 가하겠다”며 “또한 한국의 뛰어난 뮤지션들의 해외 진출을 적극 지원하고 문화콘텐츠 사업의 글로벌화를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예쓰아이두엔터테인먼트 이진형 대표는 공연기획, 음반제작, 영상제작, 마케팅 등을 통해 한국의 문화 예술 콘텐츠를 전 세계에 확산시키는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아울러 오디오 플랫폼 ‘팟프리카’에서 ‘쟈스민의 Song For You(송포유)’ 방송국을 개설해 유저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1인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유튜브 ‘쟈스민 TV’를 운영 중이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