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7 10:57 (일)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2020년 창업 활성화 교육 참여자 모집
상태바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2020년 창업 활성화 교육 참여자 모집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0.02.19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역의 창의적 아이디어와 기술을 보유한 일반인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2020년 창업활성화 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창업활성화 교육은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창업기초 및 실전교육을 통해 일반인 예비창업자들의 창업 인식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창업 아이디어 발굴, 비즈니스 모델 설계 등 기초/실무/성장/전문까지 단계별로 진행하는 교육과정과 온라인 판매교육 및 투자자 양성교육, 창업유관기관 실무자 역량교육까지 총 7개 과정으로 매월 진행한다.

특히, 창업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블로그 마케팅, 스마트 스토어 운영, 유튜브 제작은 매달 진행되어 소상공인들과 대학생, 일반인들도 창업 마케팅에 성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창업 기초교육과 온라인 판매 교육은 경북지역 권역별로 찾아가는 교육방식으로 진행하여 지리적 교통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소외된 원거리 지역 주민들에게도 교육의 균등한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교육기간은 2020년 2월 ~ 12월까지 매월 정기 일정으로 진행되며, 과정별 20명 선착순으로 접수중이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교육프로그램 일정 확인 및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교육과 관련해 자세한 문의는 창업인프라팀으로 하면 된다.

김진한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장은 “2020년 창업활성화 교육을 통해 스타트업의 준비과정에서 비롯되는 여러 가지 실패요인을 사전에 방지하고, 단계별 교육으로 창업성공률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