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효상 의원, 달서병 선거대책위원회 출범
상태바
강효상 의원, 달서병 선거대책위원회 출범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0.02.17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강효상 의원실
사진=강효상 의원실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자유한국당 강효상 국회의원(대구 달서병 예비후보, 국회 환경노동위원)이 지난 15일 양종학 (전)달서구신청사건립범구민추진위원회위원장을 선대위원장으로 하는 ‘강효상 대구 달서병 국회의원 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시켰다.

강효상 의원은 선대위 발대식에서 “지난 2년간 무너진 달서병 당협을 재건하는데 밤잠을 설쳐가며 오로지 진심을 담아 죽기를 각오하며 임해왔다”며 “무엇보다 대구신청사 유치를 함께 이뤄낸 양종학 위원장이 흔쾌히 저 강효상 선거대책위원회 위원장으로 와주신 것은 천군만마가 아닐 수 없다”고 말했다.

양종학 위원장은 달서구의회 초대의장과 달서구올림픽 회장을 지냈고 달서구신청사건립범구민추진위원회위원장으로 이태훈 구청장과 함께 이번 대구신청사 유치를총 지휘했다.

양 위원장은 “강효상 의원과 대구신청사 유치전을 펼치면서 단순한 신청사 유치가 아닌 대구의 미래까지 구상하며 유치를 성공적으로 도운 강 의원의 집념과 혜안을 보며 강 의원이야 말로 대구 대표의원이 되어야 할 자격이 충분하다”며 “반드시 총선을 승리로 이끌어 강 의원과 함께 대구신청사를 영남의 新랜드마크로 만들 것”이라고 다짐했다.

강 의원은 이에 “2년간 정권의 폭주에 맞서 처절히 싸우며 온몸이 상처투성이지만 양종학 의장과 함께 손잡고 대구와 우리나라의 미래를 위해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해 영광을 대구시민에게 바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