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9:15 (수)
민주당 이후삼 의원, 총선 출마 선언..."제천·단양 발전 위해 함께 할 것"
상태바
민주당 이후삼 의원, 총선 출마 선언..."제천·단양 발전 위해 함께 할 것"
  • 이건수 기자
  • 승인 2020.02.17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많은 예산, 더 좋은 제천·단양 위해 여당 재선 국회의원 필요” 강조
-17일 제천시청 브리핑룸에서 4.15 총선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있는 더불어민주당 이후삼 국회의원 [사진=이후삼의원실]
17일 제천시청 브리핑룸에서 4.15 총선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있는 더불어민주당 이후삼 국회의원 [사진=이후삼의원실]

[KNS뉴스통신=이건수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후삼 의원이 17일 21대 총선의 충북 제천·단양 선거구 재선을 위한 출마를 선언했다.

이 의원은 이날 제천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그동안 끊어졌던 제천·단양과 중앙과의 교두보를 확보한 만큼, 걸음마를 시작한 중요 현안들이 차질 없이 진행되려면 ‘일할 줄 아는 힘 있는 여당 재선 국회의원’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제 기틀을 마련한 중요 현안사업으로 천연물산업 종합단지, 남북통일시대의 중심이 될 강호축 구성을 위한 충북선 고속화, 동제천·구인사 IC를 포함할 제천-영월 고속도로, 단양 주민들의 의료접근성을 획기적으로 높여줄 단양 보건의료원 등을 꼽았다.

이어, “특례군 지정부터 미래성장동력 확보, 교통인프라 확충, 관광자원 개발로 제천·단양을 모두가 부러워하는 대한민국 중소도시의 모범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이 의원은 “문재인 정부의 성공은 균형발전을 통해 대한민국이 새로운 도약을 이끌어 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면서, “그 균형발전이 제천·단양의 더 좋은 미래, 도약으로 이어지도록 이번 총선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을 한 이후삼 국회의원은 단양 도전리 출생으로 단양 도담초 도전분교 입학, 제천 의림초·제천중·제천고·청주대를 졸업했으며, 현재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위원,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하고 있다.

이건수 기자 geonb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