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4 22:43 (토)
지역경제 살리기 위해 뭉쳤다
상태바
지역경제 살리기 위해 뭉쳤다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0.02.16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장상인회 및 소상공인연합회 단체장 간담회 개최

 

시장상인회 및 소상공인연합회 간담회
시장상인회 및 소상공인연합회 간담회(김봉태 부시장, 김주만 나노경제국장, 박성병 내일상인회장, 이창현 아리랑시장상인회장, 신영철 소상공인연합회장, 신성민 소상공인연합회이사, 최영화 지역경제담당)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밀양시는  밀양아리랑시장 내 식당에서 사단법인 밀양아리랑시장상인회, 밀양아리랑시장내일상인회, 소상공인연합회 단체장들과 간담회를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매출 감소 등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상인 및 지역 소상공인들의 피해 상황 및 애로사항을 확인하고, 위축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방안들을 논의했다.

이창현 밀양아리랑시장상인회장은 “전통시장에 주1회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손소독제를 비치하는 등 시민과 관광객들이 전통시장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해 피해를 최소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영철 밀양시 소상공인연합회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각종 행사와 모임이 취소되고 있어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며,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건의했다.

한편 김봉태 부시장은 “주민들의 불안감 종식을 위해 민관협력을 강화해 코로나19 확산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위축된 소비심리 회복을 위해 대책을 마련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