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안호영 예비후보, “아름다운 경선 치르고, 재선의원이 돼 ‘더 잘사는 완진무장’ 만들겠다!” 다짐
상태바
안호영 예비후보, “아름다운 경선 치르고, 재선의원이 돼 ‘더 잘사는 완진무장’ 만들겠다!” 다짐
  • 김봉환 기자
  • 승인 2020.02.14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호영 예비후보
안호영 예비후보

[KNS뉴스통신=김봉환 기자]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이자 전북도당 위원장인 안호영 국회의원 예비후보(전북 완주·진안·무주·장수)가 경선 승리를 통해 재선의원으로서 ‘더 잘사는 완진무장’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안호영 예비후보는 14일 지지자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와 SNS를 통해 지역구인 완주·진안·무주·장수가 더불어민주당의 1차 경선지역으로 확정된 것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공천관리위원회는 지난 13일 4·15 총선후보를 선출하기 위한 경선지역 52곳을 발표했다.

안 예비후보는 “현역 국회의원이 있는 지역은 현역경선 원칙에 따라 경선 신청이 있으면 적합도 여론조사 격차에 관계없이 경선을 한다”며 “경쟁후보와 아름다운 경선을 치르겠다”고 말했다.

특히 안 예비후보는 “(아름다운 경선의)힘을 모아 문재인 정부 후반기 개혁과 민생을 든든히 뒷받침하겠다”며 “그리고 재선의원이 되어 ‘완진무장 대도약’, ‘더 잘사는 완진무장을 만들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후보 경선은 권리당원(당비를 내는 당원) 투표와 여론조사를 50%씩 반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봉환 기자 bong21@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