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1:21 (수)
밀양시‘신종 코로나’확산에 따른 대책회의 개최
상태바
밀양시‘신종 코로나’확산에 따른 대책회의 개최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0.02.13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축된 지역경제 안정화 대책 회의
신종코로나 확산에 따른 대책회의
밀양시 신종코로나 확산에 따른 대책회의모습<사진=밀양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밀양시는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과 지역경제 위축에 대한 대책 마련을 위해 재난종합상황실에서 대책회의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밀양아리랑마라톤 대회 등 각종 행사가 취소·연기되어 지역 내 소비와 업체 매출이 감소함에 따라 경기 침체 해소와 지역 경제 활성화 대책을 논의했다.

또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관광경기와 지역경제가 많이 위축되고 있어 중소기업, 소상공인과 관광업체 등의 애로사항을 확인하고 안정화 방안을 마련하도록 했다.

김봉태 부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신종코로나 감염증 확진자가 계속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확산방지를 위한 손씻기 운동 홍보와 방역 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이번 대책 회의를 통해 위축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당부했다.

한편  밀양시는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설치·운영하고 있으며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와 철저한 예방관리를 위해 읍․면․동에 방역 소독약품을 배부하였으며 음압텐트 설치와 선별진료소를 24시간 운영하고 있다.

, 밀양시가 재난종합상황실에서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과 지역경제 위축에 대한 대책 마련을 위해 대책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