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9 19:47 (금)
안상규벌꿀, 대구시에 이웃사랑 성품 프로폴리스 전달
상태바
안상규벌꿀, 대구시에 이웃사랑 성품 프로폴리스 전달
  • 장완익 기자
  • 승인 2020.02.12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시
사진=대구시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대구시는 지난 11일 대구시청에서 ㈜안상규벌꿀로부터 1천만원 상당의 프로폴리스 106병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부 받은 프로폴리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에 따른 자가격리자들에게 대구적십자사 지원 생필품, 대구시 지원 격리자 필요물품과 함께 지원될 예정이며 격리자들의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안상규 대표는 벌 수염 세계기네스북 기능 보유자로 지난 메르스사태 때도 전담병원인 대구의료원에 프로폴리스를 기탁해 의료진과 관계자들을 응원했다.

또한 네팔 근로자들을 위한 쉼터와 기숙사를 지어 기부하는 등 다문화와 어려운 이웃에 대한 사랑을 실천해오고 있으며 대한적십자사에 인도주의사업후원금 기부, 기아대책 필란트로피 나이트에 벌꿀 기탁, 아프리카 최빈국인 말라위 살리마 지역에 초등학교를 세워 대구경북 1호 필란트로피클럽 가입 등 소외 계층에 대한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안상규 대표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따라 건강이 취약해진 분들에게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성품을 전달하게 됐다”며 기부의 뜻을 전했다.

이에 채홍호 대구시 행정부시장은 “감염병 확산으로 지역경제가 더 위축되고 어려운 상황임에도 기부로 희망을 전해주신 데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대구시도 지역사회와 함께 이번 상황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