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복주, ‘맛있는참’ 새 광고모델 베리굿 멤버 ‘조현’ 선정
상태바
금복주, ‘맛있는참’ 새 광고모델 베리굿 멤버 ‘조현’ 선정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0.02.10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있는참 모델 '조현' [사진=금복주]
맛있는참 모델 '조현' [사진=금복주]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대구경북 대표 주류회사 ㈜금복주는 2020년 ‘맛있는참’의 새 광고모델로 인기 아이돌그룹 베리굿의 멤버 ‘조현’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맛있는참’의 광고모델로 선정된 ‘조현’은 2016년 인기 여성 아이돌그룹 ‘베리굿’의 ‘GLORY’ 앨범으로 데뷔해 활동해 왔으며 청순 발랄한 비주얼과 건강미 넘치는 다채로운 매력을 가지고 있어 각종 예능프로그램과 광고 모델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금복주 관계자는 “'조현'의 청순하고 맑은 이미지가 ‘맛있는참’이 지향하는 깨끗하고 부드러운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려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조현’은 최근 다양한 TV프로그램에서 생글생글한 매력과 발랄하고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맛있는참’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

‘맛있는참’은 새로운 광고모델 ‘조현’과 함께 3월부터 새로운 영상광고를 공개하고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이벤트와 소비자 접점에서의 마케팅활동으로 ‘맛있는참’의 브랜드 선호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한편, ‘맛있는참’은 SNS에서 ‘맛있는참 젤리’, ‘맛있는참 세뱃돈’ 등의 톡톡 튀고 재미있는 이색 마케팅으로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인싸술’, ‘최애주’, ‘인생술’ 등으로 밀레니얼 세대로부터 이슈화 되고 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