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먼데이 키즈' 출신 가수 한승희 전자랜드 홈경기 시투 및 하프타임 공연 진행
상태바
‘먼데이 키즈' 출신 가수 한승희 전자랜드 홈경기 시투 및 하프타임 공연 진행
  • 김숙임 기자
  • 승인 2020.02.06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L제공]

[KNS뉴스통신=김숙임 기자] 감성 짙은 보컬’ 한승희’ 가 프로농구 팀 인천 전자랜드엘리펀츠에 힘을 더한다.

한승희는 6일 오후 7시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진행되는 인천 전자랜드엘리펀츠 와 서울삼성 썬더스 프로농구 경기에 시투자로 참석한다.

이날 경기는 한승희는 경기 시작 전 애국가와 시투로 시작하며, 하프타임에는 싱글앨범 '이제와 무슨 소용있겠냐고’ 의 미니콘서트를 진행하며 호소력 짙은 감성과 보컬, 매력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한편 한승희는 현재 다양한 공연과 함께 행사장을 누비는 것은 물론, 방송과 라디오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또한 전자랜드는 정규시즌 중에는 이벤트를 및 열심히 응원해준 팬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인천나은병원, 삼육두유, 닥터에슬리 화장품, 에몬스가구 가구교환권, 오리협회 선물세트, 캐리어에어컨, 고려은단 비타민C드링크, 커피스미스, 스웨거 미니 왁스, 조마코리아 스포츠 용품, 영국 프리미엄 마사지건 플로우7, 일양약품 헬커스,플레이 아쿠아리움 이용권 등 경품이 준비 되어 있다.

김숙임 기자 ball@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