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32 (목)
우기종 예비후보, 배종호·김한창 후보가 제안한 정책토론회 참여 적극수용
상태바
우기종 예비후보, 배종호·김한창 후보가 제안한 정책토론회 참여 적극수용
  • 정승임 기자
  • 승인 2020.02.06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치 1번지 목포에서 건전하고 흥미진진한 정책대결 예상
우기종예비후보 정책발표회[사진=우기종예비후보사무실]
우기종예비후보 정책발표회[사진=우기종예비후보사무실]

[KNS뉴스통신=정승임 기자] 우기종 예비후보는 6일 제2차 정책공약 설명회에서 “더불어민주당 승리를 위해서 배종호, 김한창 예비후보가 제안한 정책토론회에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우 예비후보는 정책토론회가 “지금의 상황에서 가장 적절하고 유효한 선거운동이라고 생각됩니다”라고 언급하며 “각 예비후보 캠프의 정책실무자 2명씩을 준비단으로 구성해서 합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해서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정책토론회를 추진”하자고 제안했다.

이로써 더불어민주당 소속의 네 예비후보 정책토론회가 날짜와 토론 방식만 합의되면 곧 열리게 될 것이다. 우기종 예비후보는 “어느 후보가 목포를 위한 정책을 제대로 잘 준비했는지 또 어느 후보의 정책공약이 실현가능성이 있는지를 어느 후보가 본인이 약속한 정책을 실현할 역량이 충분한지 이것을 목포시민들께서 판단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됩니다.”라고 정책토론회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덧붙여 “이번 정책토론회 등 경선 과정을 통해서 목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찾고 우리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를 위해서 한마음 한뜻이 되어서 기득권 정치를 청산할 수 있는 힘을 모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이에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간의 흑색선전 등 소모적 경쟁을 피하고, 건전한 흥미진진한 정책대결이 예상되는 등 정치 1번지로서 목포의 위상을 높일 기회로 예상된다.

 

정승임 기자 happywoman1185@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