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상의, 청년 Pre-Job 지원사업(공공기관 분야) 1차 참여자 모집
상태바
대구상의, 청년 Pre-Job 지원사업(공공기관 분야) 1차 참여자 모집
  • 조형주 기자
  • 승인 2020.02.06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형주 기자] 대구상공회의소는 지역 청년에게 전공과 적성을 고려한 일 경험 기회를 제공해 직무역량을 강화하고 향후 구직활동과 연계하기 위한 ‘청년 Pre-Job 지원사업(공공기관 분야)’을 실시한다.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 사업으로 2018년부터 시행된 청년 Pre-Job지원사업(공공기관 분야)의 올해 1차 참여자는 3월 2일부터 7월 17일까지 근무를 하게 되며 11개 기관에서 61명을 모집한다.

취업청년층의 선호도가 높고 취업 전 쉽게 경험할 수 없는 대구도시공사, 엑스코 등 지역 11개 공사·공단, 대구시 출연기관 등에서 근무하게 되며 임금(시급 8740원)과 직무역량 강화교육, 자격증 취득비용 등을 제공받는다.

청년의 자격요건은 만18세∼34세이하(공고일 기준)로 미취업중인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학력제한은 없다. 단, 대학(원) 재학중이거나 청년 Pre-Job 지원사업에 참여한 적이 있는 사람은 제외되며 사업기간동안 대구시 주민등록을 유지해야 한다.

참여 희망자는 오는 10일까지 청년 Pre-Job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만 신청이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대구상공회의소 통상진흥팀으로 하면 된다.

조형주 기자 nacf2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