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도시공사,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비상대응 소독 강화
상태바
의왕도시공사,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비상대응 소독 강화
  • 유기현 기자
  • 승인 2020.02.03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중이용업소 철저한 방역 소독실시
신종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의왕도시공사 위생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사진=의왕시청]
신종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의왕도시공사 위생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사진=의왕시청]

[KNS뉴스통신=유기현 기자] 의왕도시공사에서 운영중인 시설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선제적 대응강도를 높여 위생 소독을 강화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의왕도시공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발생 확산됨에 따라 전직원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근무하고 있으며, 고객이용 장소에 손소독제 및 마스크를 무료로 비치하여 제공하고 있다.

공사는 2일과 3일 이틀에 걸쳐 고객이용 장소 및 접촉이 빈번한 손잡이 등에 신종 코로나 방역 소독제를 분무 소독 실시하는 등 사태의 심각성에 따라 임직원들까지 함께 소독업체와 철저한 소독에 나서고 있다.

소독을 실시한 시설은 여성회관, 월암공영차고지, 부곡스포츠센터, 국민체육센터, 고천다목적체육관, 부곡다목적체육관, 조류생태과학관, 바라산자연휴양림, 왕송호수캠핑장, 의왕스카이레일 등 공사에서 운영중인 다중이용시설 사업장 대상이다.

아울러 시설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경로 및 예방수칙을 비치 및 전달하는 등 감염 확산 방지에 앞장서고 있다.

의왕도시공사 최욱 사장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시설물에 대한 방역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의왕시 및 유관기관과 적극적인 협력체계를 통해 시민들이 불안감을 갖지 않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기현 기자 ntrue11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