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2 22:18 (목)
대구과학대 국방기술행정과, 레인보우 가족회사 협약 체결
상태바
대구과학대 국방기술행정과, 레인보우 가족회사 협약 체결
  • 장완익 기자
  • 승인 2020.01.29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과학대
사진=대구과학대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대구과학대학교(총장 박준) 국방기술행정과는 육군학생군사학교(학교장 이종화)와 지난 28일 육군학생군사학교 회의실에서 레인보우 가족회사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대구과학대 유근환 학과장과 육군학생군사학교 이종화 학교장(소장) 등 양 기관 주요 실무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산․학 협동을 통한 유기적 협력 관계 구축 ▶산업체 위탁과제 및 신기술 연구개발 ▶학술세미나 및 교재 공동 개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등 산․학 협력에 관한 사항을 합의했다.

대구과학대 국방기술행정과 유근환 학과장은 “이번 협약이 우수 장교 및 부사관 양성을 위한 학술적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우리 학생들 뿐만 아니라 육군학생군사학교 장교후보생들의 교육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구과학대가 운영하는 레인보우 가족회사 제도는 기존의 가족회사 관리제도의 업그레이드형으로 단순히 가족회사의 유치가 아닌 상호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도록 가족회사 관리제도의 향상된 모형이다.

또, 대구과학대 국방기술행정과는 졸업생 95%이상을 육군3사관학교 사관생도와 육군 및 해병대 군장학생 부사관으로 배출시키며, 우수 부사관 양성 학과의 명성을 공고히 하고 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