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통영시, 21일 상촌마을 경로당 겸 마을회관 준공식
상태바
통영시, 21일 상촌마을 경로당 겸 마을회관 준공식
  • 정호일 기자
  • 승인 2020.01.22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통영시
사진=통영시

[KNS뉴스통신=정호일 기자] 통영시 광도면(면장 이영민)은 지난 21일 상촌마을 경로당 겸 마을회관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강석주 시장을 비롯한 도의원 및 시의원관내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상촌 경로당 겸 마을회관은 마을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으로 지난해 6월부터 12월까지 총 2억 5000만원의 사업비로 지상 1층, 연면적 116㎡로 신축, 주민들의 사랑방 역할을 톡톡히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준공식에서 강 시장은 “상촌경로당·마을회관이 넓고 깨끗한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하게 돼 기쁘다. 여러분들의 힘을 모아 이루어 낼 수 있었다. 노인들의 편안하고 유익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즐거운 노년을 함께 보낼 수 있는 쉼터이자 마을주민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춘하 상촌이장은 “시장과 지역구 의원들의 아낌없는 지원과 협조에 깊이 감사하며, 주민들이 무더위와 추위를 피하고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이웃 간의 정이 더욱 돈독해질 수 있는 넓고 쾌적한 공간을 갖게 되었다.”며 “소통과 화합의 장소로 활용될 경로당 및 마을회관의 준공식을 갖게 되어 더없이 기쁘고 도움을 준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정호일 기자 hoiel@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