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SPL(주), 팽성노인복지관으로 사랑의 후원품 전달
상태바
SPC그룹 SPL(주), 팽성노인복지관으로 사랑의 후원품 전달
  • 정찬성 기자
  • 승인 2020.01.21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피엘 주식회사, 팽성읍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후원품 전달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평택복지재단 산하 팽성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석)20()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추팔공업단지에 위치한 SPL()(대표 정효환)와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한 후원품은 에스피엘 주식회사에서 제조한 롤케익으로 2020년 설 명절을 맞아 팽성읍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임직원들이 직접 전달해드릴 예정이다.

후원품을 전달한 에스피엘 주식회사는 2016년부터 현재까지 팽성노인복지관에서 매주 1회씩 4년 동안 정기적으로 팽성읍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밑반찬 배달과 함께 말벗이 되어드리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정기적인 활동뿐만 아니라 설·추석 명절, 어버이날 효()잔치 행사 등 여러 행사에 봉사활동과 후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정효환 대표는 지역사회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앞으로도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 믿고 먹을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에스피엘 주식회사는 2004년 설립되어 현재까지 16년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제빵 제조업체로 대규모 휴면 반죽 공장에 걸맞는 최첨단 생산설비와 함께 물류 자동화 시스템을 활용한 자동화 창고를 운영 중이다. 또한 전()품목·공정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을 통과하여 시스템의 안전함을 인증받아 철저한 위생관리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는 식품을 생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경기도공단환경사업소에서 주관하는 공단 환경정화 활동에 정기적으로 참여하는 등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경영으로 지역사회의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