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엑스포, 운영에 힘이 되어줄 청년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경주엑스포, 운영에 힘이 되어줄 청년 서포터즈 모집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0.01.20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경주세계문화엑스포가 2020년 한해 동안 경주엑스포공원 운영에 힘을 더해줄 ‘청년 서포터즈 단원’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청년 서포터즈 단원’들은 올 한해동안(12월 31일까지) 경주엑스포공원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운영과 안내, 홍보 등을 함께 해줄 것이다.

선발 대상은 경주엑스포공원에 관심이 있는 만 19세에서 34세 사이 청년으로 주말 행사 및 이벤트 시 현장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거나 현장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 할 수 있는 해당 연령의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고 (재)문화엑스포(이사장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밝혔다.

또 현장에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SNS 콘텐츠 제작 등에 참여하며 관람후기와 홍보 등의 활동도 병행한다.

참여 신청은 21일부터 3월 5일까지 45일간 받으며, 경주엑스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서포터즈에게는 위촉장과 활동 증명서를 발급하고 원활한 현장 활동을 위한 각종 행사의 초청장과 동반 3인까지 함께 이용 가능한 연간 회원권을 제공한다. 소속감을 갖고 활동할 수 있도록 유니폼과 명찰도 배부한다.

특히 뛰어난 역할 수행을 통해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표창과 시상품을 수여한다.

류희림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사무총장은 “문화 트렌드를 대변하는 청년들이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경주엑스포공원 운영에 큰 힘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청년들이 경주엑스포 발전에 함께 참여해 능력을 발휘해 주시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