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2020년 설맞이 도청 특별판매전 개최
상태바
경북도, 2020년 설맞이 도청 특별판매전 개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0.01.20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경북도
포스터=경북도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경북도는 오는 22일 도청 동락관에서 도내 우수 중소기업제품 홍보·판매 촉진을 위해 도청 직원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2020년 설맞이 도청 특별판매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도청 신도시와 인근 시군 주민들에게 도내 중소기업 제품 및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주민들이 설을 맞아 명절 선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행사 참여 기업에는 상품 홍보 및 판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특별판매전에는 총 65개사가 참여할 예정으로 실라리안, 사이소,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자활기업, 청년창업기업 등 분야별로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다양하게 준비했다.

홍삼제품, 화장품, 농수산물, 장류, 차 선물세트, 스카프, 식품, 생활잡화 등 경북도에서 품질을 인정하는 우수 제품 및 설 선물용 상품을 최대 40∼10%까지 할인된 실속 있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을 위해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특판전 참여업체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선착순 800개)를 증정할 계획이다.

전우헌 경북도 경제부지사는 “도내 중소기업이 생산한 제품의 품질 우수성을 홍보하고 판로 개척 및 확대를 위해 이번 설맞이 특별판매전을 마련했다”며 “실속 있는 설 선물을 많이 준비했으니 주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구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