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교육지원청, 언론인 초청 신년 ‘경산교육계획설명회’ 가져
상태바
경산교육지원청, 언론인 초청 신년 ‘경산교육계획설명회’ 가져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0.01.2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산교육지원청]
경산교육지원청 김영윤 교육장이 '2020년 경산교육계획'을 언론간담회에서 발표하고 있다. [사진=경산교육지원청]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경산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윤)은 20일 5층 대회의실에서 지역 언론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 경산교육계획’ 설명회를 개최했다.

경산교육청은 이날 설명회에서『삶의 힘을 키우는 새희망 경산교육』을 2020학년도 교육 비전으로 제시하며,‘즐거운 교실, 행복한 학교, 희망찬 미래’라는 교육지표 달성을 위해‘새롭게 배우고 가르치는 즐거운 학교, 역량과 꿈을 키우는 미래교육,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교육 복지, 안전하고 신뢰받는 교육 환경’이라는 4대 교육 정책과 19개 세부 시책 추진을 밝혔다.

또한 2020학년도는 교육 수요자 만족도 향상과 미래형 인재 육성을 위해『바른 성품으로 미래를 품을 New-Tro 인성교육』, 『삼성현(원효, 설총, 일연)의 얼을 잇는 독서·인문 교육 강화』을 특색 사업으로 추진 한다고 밝혔다.

이어 경산교육계획의 설명이 끝난 후 참석 기자들과의 질의 응답의 시간을 갖는 등 지역 교육을 위한 관심과 열의가 뜨거웠다.

김영윤 교육장은 많은 관심과 도움을 준 지역 언론인들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2020년에도 경산교육가족 모두가 즐겁고 만족할 수 있는 교육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새해 각오를 밝혔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