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NH농협 창녕군지부 “따뜻한 설날을 이웃과 함께”
상태바
NH농협 창녕군지부 “따뜻한 설날을 이웃과 함께”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0.01.19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 창녕군지부, 어려운 이웃·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창녕사랑상품권 기탁
농협 창녕사랑상품권 기탁
NH농협 창녕군지부(지부장 김종한, 사진 오른쪽 두 번째)가 창녕군(군수 한정우, 사진 왼쪽 두 번째)을 방문해 창녕사랑상품권을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창녕군>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 경남 창녕군(군수 한정우)은 , NH농협 창녕군지부(지부장 김종한)에서 지역 상권을 살리고, 이웃과 함께 하는 따뜻한 설을 만들기 위해 군청을 방문해 창녕사랑상품권을 기탁했다고 19일 밝혔다.

NH농협 창녕군지부는 해마다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명절을 위해 농협 상품권 나눔을 실천해왔다.

특히 올해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이웃사랑 나눔의 두 가지 의미를 담아 창녕사랑상품권을 기탁했다.

또한 김종한 지부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설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상품권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하여 모두가 행복한 창녕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정우 군수는 “먼저 올해 처음 발행한 창녕사랑상품권에 관심을 가져주어 감사하다”며, “덕분에 어려운 이웃들은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고, 지역 상권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군은 기탁받은 창녕사랑상품권을 독거노인, 장애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 200가구에 배분할 계획이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