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조 경산시장, 경자년 새해 ‘찾아가는 주민대화’ 하양읍 찾아
상태바
최영조 경산시장, 경자년 새해 ‘찾아가는 주민대화’ 하양읍 찾아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0.01.1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산시
사진=경산시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최영조 경산시장은 지난 17일 하양읍 행정복지센터 대강당에서 시‧도의원을 비롯한 관내 주요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경자년 새해 소통행정인『찾아가는 주민대화』를 개최했다.

하양읍을 찾은 최영조 경산시장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정병철 하양읍장으로부터 2020년도 주요업무계획 및 현안사항을 보고 받았으며, 이어진 주민과의 대화에서는 지난 한 해 경산시와 하양읍의 추진성과를 되짚어보고 올해 계획 중인 주요사업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이어진 격이 없는 대화에서는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읍민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토론하며 지역 현안문제 해결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이어진 현장방문에서는 도리리 경로당을 찾아, 시정에 대한 따뜻한 조언과 격려를 아끼지 않는 어르신들을 직접 만나 새해인사와 함께 안부를 전하며 진정한 열린 행정을 위한 다양한 고견들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최영조 경산시장은 “향후에도 주민들과의 편안한 대화를 통해 시민중심의 현장행정을 펼쳐 『넉넉한 희망경산! 든든한 희망경산! 행복한 희망경산!』이 되기 위해 올 한해도 열심히 노력하겠으며, 대외적인 대형 국‧시책 사업은 물론이거니와 내적으로는 소외되는 주민없는 안정감 있는 복지 행정을 펼쳐 행복지수가 높은 희망경산 건설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민과의 대화는 매년 새해에 각 읍면동을 방문하여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시민을 직접 만나, 지난해 주요시정 성과와 올 한해 시정운영 방향을 공유하고 시민과 함께 지역 애로사항에 대한 발전적 제안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되는 행사이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