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3 11:30 (수)
청송군, 지역발전협의회 출범
상태바
청송군, 지역발전협의회 출범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0.01.17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송군
사진=청송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경북 청송군은 17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청송군 지역발전협의회’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청송군 지역발전협의회는 청송군의 지역 여건과 특성에 맞는 발전전략을 수립하고 주요 정책 및 현안사항에 대한 군민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고자 읍면별 위원을 균형 있게 안배하고 여성위원의 참여를 높였으며, 각 분야에서 활동이 왕성하고 경험이 많은 주민 40명으로 구성했다.

이날 출범한 청송군 지역발전협의회는 앞으로 정기회의 및 임시회를 운영하고, 포럼, 교육, 정책 워크숍 등의 활동을 통해 정책과제 제안, 지역 현안사항에 대한 해법 모색 등 청송군의 발전 방향을 제시할 계획이다.

특히 이날 발대식에서는 초대 위원들에 대한 위촉장 수여와 임원 선출이 있었으며 위원장에는 김양태(67) 씨가 선출됐다.

김 위원장은 “청송군의 새로운 변화를 위한 지역발전협의회 초대 위원장에 선출돼 기쁘다”며 “여러 위원들과 함께 생각과 의견을 공유하고, 충실히 역할을 수행해 군정 발전에 도움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위원들의 풍부한 경험과 소중한 견해가 군정의 방향을 결정하는 나침반 역할을 할 것”이라며 “위원들의 고견을 잘 경청해 군정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