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6 08:58 (월)
조배숙 의원, 의정보고대회 성료
상태바
조배숙 의원, 의정보고대회 성료
  • 우병희 기자
  • 승인 2020.01.1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우병희 기자] 지난 7일부터 익산을 지역 13개 읍면동을 돌며 진행된 조배숙 의원(민주평화당 원내대표)의 ‘경청 의정보고회’가 주민들의 뜨거운 공감을 얻으며 15일(수)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조배숙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대회에서 4+1 협치를 주도하며 사상 최대 규모의 익산예산을 확보하고, 검찰개혁과 선거제개혁 완수를 이끌어내는 등 그간의 의정성과에 대해 지역주민들에게 상세히 설명함은 물론 익산 주요현안 등에 대해 주민들과 격의 없이 소통하는 의정보고를 이어나가 지역주민의 뜨거운 호응과 공감을 받았다.

특히 조 의원의 의정보고회에서는 익산지역 정책과제에서부터 중앙정치 이슈까지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하고 격려하는 많은 익산시민들이 참여해 분위기가 더욱 뜨거웠던 것으로 알려졌다. 조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를 계기로 익산시민의 목소리를 담은 정책들을 더욱 적극적으로 제시하고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조배숙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대회의 최대 성과는 익산시민 여러분과의 진지한 토론과 소통이었다.”며 “지난 4년간 국회에서 익산발전을 위한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것은 오롯이 지역공동체의 공익을 위하여 열정적인 참여와 지지를 보내주신 익산시민 여러분의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고 밝혔다. 이어 조 의원은 “앞으로도 ‘오직 익산’ ‘오직 민생’만 바라보며 우리 시민 여러분과 ‘원 팀’이 되어 끊임없이 소통하고 열심히 일하겠다.”고 밝혔다.

우병희 기자 wbh4757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