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조 경산시장, 2020년 찾아가는 주민대화 일정 돌입
상태바
최영조 경산시장, 2020년 찾아가는 주민대화 일정 돌입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0.01.13 2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영조 경산시장
최영조 경산시장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최영조 경산시장은 오는 14일 압량읍 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15개 읍면동 지역을 직접 방문하는 ‘2020년 찾아가는 주민대화’일정에 들어간다.

이번 행사는 1일 2개 지역 읍면동에 방문하는 일정으로 오전(10:30), 오후(15:00)로 나눠 진행하며 2월 5일 북부동 행정복지센터 방문을 끝으로 마무리 하게 된다.

최영조 시장은 찾아가는 주민과의 대화를 매년 새해를 맞아 각 읍면동을 방문하여 지역민들을 직접 만난 가운데 지난해의 시정성과와 새해 시정운영방향에 대해 공유하고, 각종 애로사항을 청취해오고 있다.

특히, 올해 첫 방문지인 압량읍은 인구절벽이라는 국가적 어려움 속에 꾸준한 인구증가로 올해 1월 1일 ‘면’에서 ‘읍’으로 승격한 지역으로 주민대화와 읍 승격 기념식을 같이 진행하여 승격의 기쁨을 지역주민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찾아가는 주민대화는 주요업무보고, 주민과 대화, 현장방문 순으로 진행되며,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 주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건의된 사안들은 시급성 및 필요성에 따라 부서별로 세밀히 검토하여 신속히 조치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지난 한 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더 큰 미래, 더 나은 희망경산’이라는 목표 아래 힘껏 달려올 수 있었던 것은 28만 경산시민과 함께 노력한 덕분으로, 새해에도 시민들과 소통하며 ‘시민이 행복한 더 큰 희망 경산’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