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민주당 충북도당 신년인사회 개최… ‘2020 총선필승’ 각오 다져
상태바
민주당 충북도당 신년인사회 개최… ‘2020 총선필승’ 각오 다져
  • 이건수 기자
  • 승인 2020.01.02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총선승리’ 손피켓 퍼포먼스 [사진=민주당 충북도당]
‘2020 총선승리’ 손피켓 퍼포먼스 [사진=민주당 충북도당]

[KNS뉴스통신=이건수 기자]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위원장 변재일)이 경자년 새해 첫 행사에서 당원들과 함께 ‘2020 총선필승’을 다짐했다.

충북도당은 2일 청주 상당구청 대공연장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신년인사회에는 변재일 도당위원장을 비롯해 오제세·도종환·이후삼 국회의원, 한범덕 청주시장, 홍성열 증평군수, 이차영 괴산군수, 총선 예비후보자, 주요당직자, 지방의원, 당원 등 300여명이 대거 참석했다.

박성원 충북도의원(도당 대변인)과 김은숙 청주시의원 사회로 진행된 이날 신년인사회는 정구복 도당부위원장의 개회선언에 이어, 이해찬 당대표의 영상 신년인사와 변재일 충북도당위원장(국회의원)의 인사말, 오제세·도종환·이후삼 국회의원의 축사가 있었다.

이어 공로당원 42명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이 있었으며, 노인·여성·청년·대학생·노동·농어민 등 도당 상설위원회를 대표하는 인사들이 신년 덕담을 했다.

변재일 도당위원장과 국회의원, 상설위원회 대표들은 대형 떡케이크를 자르며 ‘2020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사진=민주당 충북도당]
[사진=민주당 충북도당]

충북도당 당원 전체를 대표해 곽명환 충주시의원과 이정현 제천시의원이 충북 발전과 총선, 재보궐선거 승리 의지를 담은 당원 결의문을 낭독했다.

마지막 순서로 참석자 전원이 ‘2020 총선승리’ 손피켓을 들고 오는 4월15일 총선 필승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이날 사전 행사로 ‘청주아리랑고고장구’ 공연팀의 신명나는 신년 축하공연에 이어, ‘2019 충북도당 활동영상’ 시청 시간도 마련됐다.

충북도당은 공정이 우선인 사회 혁신성장의 사회 미래지향적인 사회를 요구하는 국민들의 요구를 반드시 실천하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한편, 충북도당은 이날 신년인사회에 앞서 사직동 충혼탑을 찾아 참배를 했다.

이건수 기자 geonb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