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신년사
상태바
신년사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0.01.01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득밀양시의회 의장
김상득밀양시의회 의장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존경하고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희망찬 2020, 경자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시민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인사를 드리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새해에는 우리 고장의 번영과 시민여러분이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고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제8대 밀양시의회는 시민들에게 변화된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항상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특히 전자회의시스템을 도입하여 회의 진행의 효율성을 높이고 실시간 영상방송시스템 구축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의회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올해에도 13명의 밀양시의회 의원은 시민 한분 한분의 마음속에 희망의 불꽃이 피어나는 살기 좋은 밀양을 만들 수 있도록 시민을 섬기고 신뢰받는 밀양시의회가 되도록 다음과 같이 노력하겠습니다.

먼저, 새해에는 시민과 소통하는 열린의정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의회, 살기 좋은 밀양”이라는 의정 비전을 목표로 의원 간 소통은 물론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한 간담회, 공청회, 현장방문 등을 통해 시민 여러분과 끊임없이 소통해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습니다.

둘째, 연구하고 공부하는 학습의정을 실현하겠습니다.

지방행정이 다양화, 전문화되고 시의 예산규모가 점점 늘어나면서 의정활동의 범위가 갈수록 넓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의원들 개인의 정책역량을 강화하는 것이 필요하므로 의원연구단체 운영, 전문역량강화 교육, 타 의회 벤치마킹 등을 통하여 내실있게 역량을 쌓아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셋째, 배려하고 상생하는 협치의정을 펼치겠습니다.

지역사회의 갈등과 대립 등의 문제를 슬기롭게 해결하기 위해 시 집행부와 상시 소통하여 서로 상생하고 배려하는 협치의정으로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하는 밀양시의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밀양시민 여러분!

밀양시의원 모두는 시민이 밀양시의 주인이라는 사실을 항상 가슴에 새기고 시민의 뜻이 중심이 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올 한해도 알 찬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새해를 맞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바라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김상득 밀양시의회 의장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