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8 16:06 (화)
[신년사] 정상혁 보은군수, “보은군 발전 위해 역동적인 군정 펼칠 것”
상태바
[신년사] 정상혁 보은군수, “보은군 발전 위해 역동적인 군정 펼칠 것”
  • 성기욱 기자
  • 승인 2020.01.0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성기욱 기자] 정상혁 충북 보은군수는 신년사를 통해 7대 역점 시책을 밝히며, 군 발전을 위한 역동적인 군정을 펼칠 것을 전했다.

정 군수가 제시한 2020년도 7대 시책은 △군민과 소통하는 열린 행정 추진 △고품질 농산물 생산 및 제값 받는 유통구조를 만들고 살기 좋은 농촌 건설 △활력있는 경제기반 구축과 균형 있는 지역개발로 경제 활성화 실현 △군민이 안전한 보은군을 위해 획기적인 사업 추진 △문화‧예술‧체육‧관광이 함께하는 지역발전 도모 △맞춤형 복지정책으로 군민 모두가 함께하는 행복한 군민 복지 실현 △백년대계 지역인재 육성 등이다.

다음은 정상혁 보은군수 신년사이다.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군민 여러분 가정이 평안하시고 모든 소망이 성취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올해는 민선 7기 3년 차를 맞이하는 해로 그간 펼쳐온 사업들을 마무리 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사업들을 계획대로 추진하는 뜻깊은 해가 될 것입니다.

저와 600여 공직자는 보은군 발전을 위하여 역동적인 군정을 펼쳐나가겠습니다.

2020년을 시작하는 오늘, 우리는 새로운 출발점에 서있습니다. 올해 한국경제 전망이 밝지 않을 거라고 합니다.

그러나 보은군민과 600여 공직자가 한마음 한뜻이 된다면 어떤 난관도 극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언제나 처음처럼 보은군 발전과 군민들의 생활 향상,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 보은군이 새해에도 더욱 힘차게 도약을 계속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참여와 성원을 기대합니다.

새해를 맞으면서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화목이 함께 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다 이뤄지시길 간절히 기원드립니다. 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성기욱 기자 skw8812@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