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미추홀구 종합자원봉사센터, 4분기 우수자원봉사자 시상식 열려
상태바
미추홀구 종합자원봉사센터, 4분기 우수자원봉사자 시상식 열려
  • 유기현 기자
  • 승인 2019.12.3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동우수자에게 공로를 인정하고 시상수여
우수자원봉사자 수상자들과 시상식을 마친후 단체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미추홀구)
우수자원봉사자 수상자들과 시상식을 마친후 단체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미추홀구)

[KNS뉴스통신=유기현 기자]인천 미추홀구(구청장 김정식)와 미추홀종합자원봉사센터는 27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2019년 4분기 우수자원봉사자 시상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미추홀종합자원봉사센터는 활동실적이 우수한 조정화, 이금자, 박제강, 김은희 씨를 우수자원봉사자로 선정했고, 청소년 부문 우수봉사자는 함지환(인천고2)군과 임수연(인천세무고2)양을 선정해 인천시 교육감상을 수여했다.

수상자인 조정화 씨는 주안4동자율방범대 소속으로 주3회 이상 야간순찰과 환경정화활동을 꾸준히 해왔으며, 이금자 씨는 인천시민경찰 회원으로 우범지역 순찰과 청소년 선도 활동을 위해 힘써왔다.

한편 박제강 씨는 주안8동새마을협회회 소속으로 지역사회복지 증진에 앞장섰으며, 김은희 씨는 ‘두뇌톡톡!뇌건강학교’에서 주2회 이상 북카페와 체험관 활동을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청소년우수자원봉사자로 선정된 함지환 군은 장애주간보호센터에서 장애아동들 학습지도를 돕고 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운영위원으로 활동하는 등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쳤다.

임수연 양은 독정골어린이도서관에서 도서정리와 프로그램 보조활동 등을 펼쳐 수상자로 선정됐다.
 

유기현 기자 ntrue11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