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59 (목)
박수길 진도군청 행정과장 '대통령 표창 수상'
상태바
박수길 진도군청 행정과장 '대통령 표창 수상'
  • 장나이 기자
  • 승인 2019.12.2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반도 평화통일 기반 조성과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발전 기여
△박수길 진도군청 행정과장[사진=진도군 제공]
△박수길 진도군청 행정과장[사진=진도군 제공]

[KNS뉴스통신=장나이 기자] 진도군청 박수길 행정과장이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발전과 한반도평화통일 기반 조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의장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박수길 과장은 진도군 민주평통 자문회의 사업 지원에 선도적으로 참여해 왔으며, 민주평통협의회의 위상 제고와 평화통일 환경조성을 위해 노력해 왔다.

특히 진도군 북한이탈주민 정착 지원에 관한 조례를 지난 2018년 제정, 탈북민이 안정적으로 지역사회에 정착하고 평화통일 여건조성과 민주평통협의회 발전을 위해 맡은바 직무를 충실히 수행한 점이 높이 평가 받았다.

박수길 과장(진도군청 행정과)은 “평화통일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한반도의 평화통일과 번영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평통사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왔다”며 “앞으로 조국의 평화통일과 남북화해를 위해 민주평통 업무를 적극 지원 하는 등 공무원으로서 더욱 열심히 일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수길 과장은 1983년부터 현재까지 37년 동안 진도군청에서 근무해 오는 동안 지역발전과 군민복리 증진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해 국무총리로부터 모범 공무원 표창과 우수 공무원 표창을 수상한바 있는 성실한 공무원으로 알려져 있다.

장나이 기자 jangag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