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곡성군, 민관군경 협업으로 굳건한 통합 방위 태세 점검
상태바
곡성군, 민관군경 협업으로 굳건한 통합 방위 태세 점검
  • 장나이 기자
  • 승인 2019.12.2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개 기관 및 단체장 참여해 4분기 통합방위협의회 개최
△2019년도 4분기 곡성군 통합방위협의회 회의 개최[사진=곡성군 제공]
△2019년도 4분기 곡성군 통합방위협의회 회의 개최[사진=곡성군 제공]

[KNS뉴스통신=장나이 기자] 곡성군(군수 유근기)이 2019년도 4분기 곡성군 통합방위협의회 회의를 26일 개최했다.

곡성군청 소통마루에서 진행된 회의에는 곡성군의회, 곡성경찰서, 육군 제7391-3대대, 곡성교육지원청 등 지역 16개 유관 기관장 및 단체장이 참석했다. 협의회는 통합방위태세 확립을 위한 각 기관별 임무와 역할을 숙지하고, 현재 지역 안보 현안과 관련해 각 기관 및 단체별 간에 심도 있는 의견을 교환했다.

통합방위협의회 의장인 유근기 군수는 “경찰과 군부대를 비롯해 지역 유관기관 및 단체들에서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신 덕분에 군민들께서 올 한해도 안전하게 보낼 수 있었다.”며 노고를 치하했다. 이어 “앞으로도 비상사태에 대비해 군민의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각 기관별로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곡성군 통합방위협의회는 지속적이고 다양한 지원활동으로 굳건한 비상 대비 협업체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분기별로 개최되는 정기회의를 비롯해 통합방위 훈련(을지연습 및 충무훈련), 군경 장병 위문 등이 대표적이다.

장나이 기자 jangag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