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방산업 '화원파크뷰 우방 아이유쉘' 538세대 100% 조기완판
상태바
우방산업 '화원파크뷰 우방 아이유쉘' 538세대 100% 조기완판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9.12.24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SM그룹의 건설부문인 SM우방산업㈜이 대구 달성군 화원읍 천내리 일원에 공급한 ‘화원파크뷰 우방 아이유쉘’ 538세대를 100% 분양 완료했다.

지하1층~지상 33층 4개동 규모인 화원파크뷰 우방 아이유쉘의 공급면적별 세대수는 ▴69㎡ 232세대 ▴74㎡ 52세대 ▴84㎡ 254세대 등 전체 538세대로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실속형 중소형 단지로 구성됐다.

이 단지는 화원역 인근 5년만의 브랜드 신규아파트 분양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던 곳이다. 아울러 대구교도소 후적지 개발의 첫 수혜단지와 천내천 수변공원과 명곡체육공원 등이 단지 바로 앞에 있어 영구 조망권을 확보한 최적의 주거환경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분양에 활기를 띠었다.

달서구와 연접해 있고 뛰어난 자연환경과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상대적으로 저평가를 받아온 화원지역은 천내리를 필두로 구라리, 명곡, 설화리 등이 지속적으로 개발되고 주거타운이 형성되면서 발전 속도와 지역가치가 하루가 다르게 상승하고 있다.

대구교도소 이전에 따른 후적지 개발 등으로 제2의 도약을 시작하는 화원지역에서 화원파크뷰 우방 아이유쉘은 그 마중물이자 랜드마크적인 의미를 지닌다고 할 수 있다.

사업지의 특성상 투자수요가 아닌 실수요자 중심의 수요시장과 한풀 꺾인 분양경기 속에서도 조기에 완전분양을 이뤄낸 것은 화원의 개발비전과 함께 ‘우방 아이유쉘’ 브랜드 파워가 큰 몫을 했다는게 업계 관계자들의 평가다.

‘화원파크뷰 우방 아이유쉘’은 개발비전과 함께 조망권이 확보되는 동간 간섭이 없는 단지설계와 4Bay 설계로 개방감을 극대화해 쾌적한 단지를 구현하고 알파룸의 공간 활용도를 높인 설계와 각 타입별로 특색 있는 평면배치, 수납특화 공간을 선보여 제품 측면에서도 수요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우방산업㈜ 조유선 대표이사는 “당장에 수주 목표에만 집착하지 않고 우방의 친환경적인 미래 브랜드 가치를 동시에 생각하고 있다. 주택사업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역에 사업을 확장하면서 SM그룹 차원의 우방 아이유쉘 브랜드에 시너지 효과를 내려고 한다. 내년 봄 화원 설화리에 예정된 우방의 2차 사업도 이런 방향에서 우방 브랜드의 시너지효과를 가진다”고 밝혔다.

한편, 우방 아이유쉘은 화원읍 천내리의 ‘화원파크뷰 우방 아이유쉘’ 538세대 분양완료에 이어 화원읍 설화리에 2차 사업을 준비 중이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