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7:29 (화)
인천 전자랜드, 크리스마스 맞아 다양한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인천 전자랜드, 크리스마스 맞아 다양한 이벤트 실시
  • 김숙임 기자
  • 승인 2019.12.24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전자랜드 제공]

[KNS뉴스통신=김숙임 기자]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구단주: 홍봉철)는 25일 오후 3시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부산 KT와 홈 경기를 가질 예정이며, 전자랜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이날 경기에 앞서 전자랜드는 가족 단위 팬들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판매했으며, 이 패키지는 2시간 만에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크리스마스 패키지에는 이대헌 선수와 함께 클럽하우스 – 웨이트장 – 락커룸 - 구단 버스를 견학 하는 구장 투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선수들이 직접 작성한 편지와 외식 상품권, 아이들을 위한 간식 보따리가 제공된다.

또한, 경기 후에는 강상재 선수가 산타 복장을 하고 팬들과 사진을 찍는 포토타임이 예정되어 있으며, 이 포토타임은 수익금을 불우 이웃 돕기에 기부하는 럭키박스를 구매하면 참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전자랜드는 정영삼 산타와 함께하는 목청을 높여라!, 협찬사 슈팅, 메인 스폰서 응원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크리스마스에 홈 구장을 찾아주신 팬들에게 140만원 상당의 나은병원 건강검진권, 닥터에스리 화장품, 삼육두유, 고려은단 비타민C 드링크, 빙그레 닥터캡슐, 연극 보잉보잉 티켓, 커피스미스 교환권, 광천김, 스웨거 왁스 등 약 1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배포할 예정이다.

김숙임 기자 ball@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