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이버대, 봉사동아리 ‘대사모’ 2019 마무리 평가회 개최
상태바
대구사이버대, 봉사동아리 ‘대사모’ 2019 마무리 평가회 개최
  • 안승환 기자
  • 승인 2019.12.2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사이버대
사진=대구사이버대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지난 14일 산격종합사회복지관에서 70여 명의 재학생과 졸업생이 참석한 가운데 학내 자원봉사동아리인 대사모가 2019 사회취약계층 맞춤형 실내환경 개선 봉사의 성공적인 종료에 따른 평가회를 개최했다.

대사모는 소외된 이웃을 위해 재능 기부와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고자 대구사이버대 사회복지학과 교수, 재학생 70여 명이 주축이 돼 현재 10기가 활동 중이다.

앞서 대사모는 대구시 주관 '2019 자원봉사 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됐으며, 'Loving My Self-LMS’라는 주제로 오는 9월까지 매월 1회 사회취약계층 맞춤형 실내환경 개선 봉사를 실시했다.

이에 따라 대사모는 산격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관내 거주 중인 저소득 가구, 장애인 가구, 독거노인 가구, 다문화 가구 등 사회취약계층 대상으로 △실내위생(실내 오염물질 제거) △실내조경 △대인관계 촉진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한편, 대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신·입학 지원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이면 고교 내신이나 수능성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가능하다. 전문대학 졸업 이상 학력이면 편·입학도 지원 가능하며 장애등급이 있거나 기초생활수급권자일 경우 등에는 특별전형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