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3:39 (금)
창녕군, 올해 여성가족부 주관 청소년정책 분야
상태바
창녕군, 올해 여성가족부 주관 청소년정책 분야
  • 안철이 기자
  • 승인 2019.12.19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유일 2관왕 우수기관 선정

청소년 활동·참여부문과 학교밖청소년지원사업부문에서 공로 인정받아
창녕군 2019년 청소년정책 분야 2관왕 달성
서울 AW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올해 여성가족부 주관 청소년정책 분야에서 창녕군이 2관왕을 달성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창녕군>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창녕군(군수 한정우)은 올해 여성가족부 주관 청소년정책 분야 중 청소년 활동·참여부문과 학교밖청소년지원사업부문에서 우수기관으로 2관왕을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청소년정책 분야에서 2관왕은 전국에서 창녕군이 유일하며 이번 수상이 더 값진 의미를 있다고 할 수 있다.

또 청소년 활동·참여부문에서 군은 청소년 활동·참여정책을 개발·확산하여 청소년정책 성과 확산에 기여한 공로와 학교밖청소년지원사업부문에서 학교 밖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하여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우수기관에 선정될 수 있었다

또한  창녕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 활동하는 이창배군(19세)은 학교밖청소년지원사업에 성실한 자세로 참여한 우수청소년으로 선정되어 장려상을 받았다.

한편 한정우 군수는 “청소년정책 분야에서 창녕군이 전국에서 유일하게 우수기관 2관왕을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그만큼 창녕군이 청소년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청소년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여건이 잘 갖춰줘 있기 때문이다”며 “앞으로도 소외되는 청소년이 없도록 맞춤형 복지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