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01 (금)
여수시, 평생학습관 수강생 모집
상태바
여수시, 평생학습관 수강생 모집
  • 방계홍 기자
  • 승인 2019.12.17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가, 사진 등 61개 강좌 내년 1월부터 4월까지 진행…27일까지 신청
평생학습관 수강생 모집[사진=여수시]
평생학습관 수강생 모집[사진=여수시]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내년도 1학기 평생학습관 수강생 1500명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개설 강좌는 총 61개로 여수시민이면 누구나 프로그램에 참여해 교육받을 수 있다.

교육 장소는 웅천동 이순신도서관이며, 프로그램은 크게 주중 오전‧오후‧야간과 주말 오전‧오후로 나누어 진행한다.

주중 오전에는 ▲명상요가 ▲발레 ▲한문서예 ▲건강과 약초 ▲통합공예 ▲문인화 ▲재봉틀 ▲캘리그라피 등을 배울 수 있다.

주중 오후는 ▲DSLR사진교실 ▲미술이야기 ▲생활자수 ▲천연화장품 ▲의류리폼 ▲어린이 글쓰기 등이 열리고, 야간에는 ▲여행영어 ▲생활역학 스마트폰 활용 ▲문예창작교실 등을 만날 수 있다.

주말 오전에는 ▲명상요가 ▲어린이 책놀이 ▲어린이 드로잉&채색 ▲천연화장품을 오후에는 ▲어린이 글쓰기교실 ▲명상요가 ▲어린이 경제교실 ▲어린이 연극교실이 문을 연다.

모집 인원은 과목별 25명이고, 여수시 OK통합예약(ok.yeosu.go.kr/ok)을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시 관계자는 “시민의 다양한 학습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여러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면서 “많은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 평생학습관(☎659-4719)로 문의하면 된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